Logger Script
FAQ HOME >화살표 고객센터 >화살표 FAQ
  • FAQ Q아이콘 [기타문의] 연중무휴 정상영업합니다. 화살표
    FAQ A아이콘
    학화호두과자 매장은 공휴일,일요일을 포함해 연중무휴 입니다. 택배배송은 토요일,일요일 주문한 상품은 월요일에 일괄적으로 배송됩니다.
  • FAQ Q아이콘 [기타문의] 택배사고 처리방법 및 원산지표시 성분 영양성분 화살표
    FAQ A아이콘
    택배사고 처리방법 및 원산지표시 성분 영양성분



  • FAQ Q아이콘 [기타문의] 택배로 물건 받아도 안전 한가요?? 화살표
    FAQ A아이콘
    안전하게 배송됩니다.

    택배 배송경력 10년 이상이며 안심하고 드실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고 잇습니다.

    포장 및 배송에 최선을 다하고 있으며

    생산물 배상 책임보험에 가입되어 있습니다.


  • FAQ Q아이콘 [기타문의] 개인결제창이 궁금합니다. 화살표
    FAQ A아이콘
    신용카드 결제시 부분취소가 불가능한 체크카드/선불카드/비씨카드의 경우 전체취소를 진행해 드리고 있습니다.
    전체 취소이전에 수령하실 상품 또는 수령하신 상품에 관하여 재결제 안내를 드리고 있습니다.
    사이트 검색창에서 성함으로 검색후 확인되는 개인결제창을 먼저 결제해주시면 해당하는 초기 주문건 신용카드 전체취소가 되며
    카드사에서 확인되는데까지는 7~10일 후 취소내역 확인 가능합니다.

    개인결제는 장바구니에 담지마시고 반드시 단독결제를 하셔야합니다.
  • FAQ Q아이콘 [기타문의] 카드 취소후 확인이 되질않습니다. 화살표
    FAQ A아이콘
    취소처리가 완료 되었다고 하더라도 승인사와 카드사 간의 전산 처리 시간으로 인하여 7~10일 후에
    카드사 전산에서 확인이 가능합니다.
    단, 신용카드 결제일자에 맞추어 대금이 청구될 수 있으며 이 경우 익월 신용카드 대금청구시 카드사에서 환급처리됩니다.
    궁금하신 사항이나 이해되지 않는부분들은 카드사로 문의를 해주시기 바라며, 이에 대해서 궁금하신 점이 있으시면
    상담센터나 1:1게시판을 이용해서 문의 주시기 바랍니다.
  • FAQ Q아이콘 [기타문의] 택배사고 처리방법 및 원산지표시 성분 영양성분 화살표
    FAQ A아이콘

    배송지연:

    상품 보낸지 3일이상 경과 되도록 배송이 되지 않고 있는경우

    분실(임의 위탁 배송후 상품 분실)

    상품 파손& 오염

    한진택배 1588-0011 (고객센터)

    운송장번호 확인하시고 전화하시면 됩니다

    공급업체 학화호두과자
    주성분
    밀가루(미국) 설탕,계란(국내산,한국) 소금(국내산,한국) 팥(중국산) 호두(미국)

    영양성분 열량(Kcal /100g)287.31,탄수화물(g/100g)  46.58 당류 (g/100g)27.103
    단백질 (g/100g)6.08 지방 (g/100g) 8.52 포화지방 (g/100g)1.62 나트륨 (mg/100g) 138.08
    콜레스테롤 (mg/100g) 19.82
     

  • FAQ Q아이콘 [배송문의] 배송되지 않았다면 상품 수량,사이즈, 주소를 변경하고 싶어요. 화살표
    FAQ A아이콘
    변경 요청하는 상품의 경우 배송이 되지 않은 경우에만 변경이 가능합니다.
    변경을 원하는 제품의 정확한 수량,사이즈를 말씀해주세요
    주문상태는 배송준비중으로 이미 포장이 되어 택배사로 넘어간경우 발송전 변경이 불가능하며
    발송후 일반 교환건으로 접수를 하셔야 처리됩니다.

    발송전 상품에 일부 변경사항이 발생되면 상품을 새로 준비하는 기간이 필요하며 다소 발송이 더 지연될 수 있으니
    이점 양해부탁드립니다.
  • FAQ Q아이콘 [주문취소] 아직 배송되지 않았다면 취소를하고싶어요. 화살표
    FAQ A아이콘
    주문서작성후 입금을 하지않으셨다면 마이페이지에서 고객님이 직접 주문취소가 가능합니다.
    입금후 취소를 원하는 제품은 정확한 판매명과 옵션값(색상&사이즈)을 상담센터나 1:1게시판으로 알려주세요.
    계좌입금 주문서는 환불계좌를 남겨주셔야 빠른 환불처리가 가능하며 카드결제건일 경우 실구매 금액만큼
    재결제를 해주셔야 처음주문건의 취소가 가능하니 재결제에 관하여 상담센터나 1:1게시판으로 꼭 요청해주세요.
    단,주문상태는 "배송준비중"으로 이미 포장되어 택배사로 넘어간 경우 취소가 불가능합니다.

    이미 출고가 된 상태라면 수령후에 일반 반품건으로 접수를 하셔야 처리되니 이점 유의해주세요.
  • FAQ Q아이콘 [배송문의] 배송기간을 알고싶어요. 화살표
    FAQ A아이콘
    주문후 입금확인이 완료된 시점부터 상품준비에 들어가며 금일 들어온 주문은 금일 오후2시 발송준비가 시작됩니다.
    주문후 경우 1~2일(공휴일 및 주말 토,일제외)
     
  • FAQ Q아이콘 [배송문의] 배송중으로 확인되는데 운송장 정보조회가 되지않아요. 화살표
    FAQ A아이콘

    주문하신 상품은 배송업무와 동시에 전산처리되어 배송처리가 이뤄지며
    운송장 전산처리후에 배송중 단계로 확인이 가능합니다.
    배송중으로 확인되더라도 출고한시점이 아닌것으로
    한진택배로 이동후 배송정보를 입력한 시점부터 배송추적이 가능하게됩니다.
     

  • FAQ Q아이콘 [배송문의] 배송완료로 확인되나 물건을 못받았어요 화살표
    FAQ A아이콘

    정확한 위치 확인을 하고자 하실때는 출고당시의 운송장 번호를 파악,(마이페이지에서 확인가능)
    한진택배 문의해주시면 더욱 정확하고 신속하게 알수있습니다.

    운송장 정보를 조회하면 해당지역 한진택배 열람이 가능하니 기사님 연락처 문의후
    기사님과 협의사항또는 위치확인시 참고해주시길 바랍니다.

  • FAQ Q아이콘 [배송문의] 배송완료로 확인되나 운송장 정보조회가 되지않아요. 화살표
    FAQ A아이콘
    일시적으로 배송량이 증가하게되면 심야시간까지 배송업무가 이루어집니다.
    이런경우 택배사의 픽업시간에 대한 제약으로 인해 당일  배송업무가 되더라도 택배사측으로 물건이
    발송되지 않을수있는데요, 통상 다음날에 일괄배송되니 이점 참고해주세요.
  • FAQ Q아이콘 [배송문의] 따로따로 주문했는데, 묶음배송이 가능한가요? 화살표
    FAQ A아이콘
    여러가지 상품을 함께 장바구니를 이용하여 구매 원하는 상품을
    동일자 동시간에 결제 확인된 주문건은 자동으로 묶음처리가 되고 있습니다.
    발송되지 않은 다른일자나 같은일자 주문건(교환건포함)과 신규 주문건의 묶음일 경우 따로 연락을 주시지않으면
    묶음배송이 이루어지지 않을수도있으며 이럴 경우에는 배송료를 부담해주셔야합니다.

    주문 번호가 서로 달라 함께 받아보길 원할 경우 주문을 하시고 상담센터나 게시판을 이용해 알려주셔야하며
    임의적으로 배송료를 제외하고 입금하신경우 입금확인이 불가능해 배송지연이 될수있습니다.
  • FAQ Q아이콘 [배송문의] 해외배송도 가능한가요? 화살표
    FAQ A아이콘
    해외배송을 원하실 경우 주문하실 때 수령하실 주소, 수취인, 연락처를 정확하게
    남겨주셔야 하구요. 해외배송인 경우 전화연결이 불가능 하기 때문에
    연락 가능하신 이메일 주소도 꼭 남겨주세요. 해외주소지는 배송 메시지에 기재
    해 주시면 됩니다. (해외주소는 국내 배송기재란에 기입이 불가능합니다.)
    주문건 입금은 국내카드,무통장입금으로만 가능합니다.

    주문건 입금 확인이 되신 후 배송비용을 측정해 이메일로 안내해 드리구요
    게시판을 이용해서 문의주시면 배송비용에 대한 확인사항을 알려드립니다.
    배송비 입금확인 후 우체국 EMS 택배로 발송이 됩니다.

    해외배송인 경우 배송료 입금은 국내카드,무통장 입금으로만 입금처리가 가능합니다.
    (해외카드 사용불가) 배송료 입금여부에 대해 꼭 게시판에 글 남겨주세요.
  • FAQ Q아이콘 [입금문의] 입금확인이 되지않아요 화살표
    FAQ A아이콘
    무통장입금시 입금확인은 자동입금시스템으로 매실시간 30분단위로 확인이 되고있습니다.
    주문자의 성함과 혹은 입금 예정자와 실제 입금자의 성함 그리고 주문금액이 일치해야만 자동전산처리가 이루어집니다.
    (카드 결제나 실시간 계좌이체의 경우 자동적으로 입금 확인이 되다보니
    입금확인 문자가 따로 발송되지 않습니다, 주문완료문자가 발송되었다면 입금 확인이 된 것입니다.)
    CD기의경우 잔금 입금이 어려워 초과입금하시는경우 주문서입금 금액과틀려 입금확인이 되지않습니다.

    이럴경우 게시판으로 연락을주셔야 정상적인 입금확인을하실수있습니다.
  • FAQ Q아이콘 [입금문의] 입금을했는데 주문서가 사라졌어요. 화살표
    FAQ A아이콘
    정해진 입금일자안으로 입금완료 처리가 되지 않는 경우 주문서는 자동으로 취소되오니 이 점 꼭 유의해 주세요.(주문서7일간유지)
    이럴 경우 입금만 확인이 되어 상품준비가 이루어지지 않습니다, 우선 상담센터및 게시판으로 문의하시어 상황을 알리신후
    주문서를 다시 작성해주시길 바랍니다.